공지사항&뉴스

비텍프렙, 영국 전문직, 간호사, 의료계열 등 해외취업 간담회 개최

작성자메디프렙
  • 작성일2021.02.24
  • URL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비텍프렙은 오는 3월 6일(토) ‘영국 전문직 자격증 및 취업 보장’ 해외취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영국 전문직 자격증 및 취업 보장 프로그램’은 영국 공공보건 서비스인 NHS, 정부기관에 취업하여 영국의 공무원으로 높은 연봉을 받으며 해외 취업할 기회를 제공한다.

영국정부는 현재 코로나로 인한 의료인력 부족, 은퇴인원 증가, 브렉시트 등으로 의료인력을 인력부족직업군으로 분류하였고, 그 수요는 2021년 50만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국가적인 수요에 따라 비텍프렙은 ‘영국 전문직 자격증 및 취업 보장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비텍프렙
최근 영국은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1만명대로 떨어졌으며, 1차 이상 백신 접종자 수가 1,700만명을 넘었다. 이에 따라 영국 존슨 총리는 지난 2월 22일 코로나 봉쇄 4단계를 단계적으로 해제할 계획을 발표했다. 다음달 8일부터 6월까지 4단계에 걸쳐 코로나19 봉쇄를 해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영국 내 의료인력이 부족한 상황과 코로나19의 완화로 인해 영국 내 해외취업의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NHS 공무원으로 해외취업을 한다면, 외국인임에도 영국 공무원으로서 국가의 혜택과 복지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주 근무시간이 37.5시간으로 사실상 주 4일 근무의 워라밸 있는 일상을 보내며 높은 퀄리티의 영국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비텍프렙은 ‘영국 전문직 자격증 및 취업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에서의 IELTS 영어 공부, 전공 선행학습부터 영국에서의 영국 공인 취업 자격증 이수, 영국 NHS 취업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있다. 지난 수년간 이미 필리핀, 중국 현지 학생들의 영국 취업 매칭 성공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한국 학생들에게도 검증된 방법으로 취업 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텍프렙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작년 12월부터 총 4번의 설명회를 개최했고, 설명회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이 영국 전문직 자격증 및 취업 보장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컨설팅 상담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2021년 3월 6일(토) 오후 2시 5차 설명회가 강남역 대승빌딩 비텍프렙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 상담을 신청한 학부모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비텍프렙 최정욱 대표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그동안 막연히 해외취업을 꿈꾸기만 했던 학생들이 해외 취업 계획을 구체화하기를 바란다.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상담을 통해 현실적인 코칭과 취업 전략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설명회에 참여하셔서 해외취업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비텍프렙 또는 메디프렙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원문 바로가기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