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뉴스

PSU에듀센터-메디프렙, ‘미국명문대 유망전공 진학 설명회’ 개최

작성자MEDIPREP
  • 작성일2018.11.23
  • URL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뉴스웍스=서혜정 기자] SAT, ACT, AP, IB 전문 교육 및 컨설팅 기업 PSU에듀센터가 미국 약대, 국제 의대, 치대 입시전문 컨설팅 자회사인 메디프렙과 함께 ‘미국명문대학 유망전공 진학 설명회’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메디프렙은 중국, 베트남, 아랍에미레이트와 광주, 전주, 부산 등에 센터를 각각 두고 있다.



2019년 해외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고3 수험생, 재수생과 학부모를 위해 각 지역 센터별로 ▲메디프렙 전주센터 11월30일 오후 7시 ▲광주센터 11월24일 오후 2시, 12월1일 오후 2시 ▲부산센터 11월22일 오후 7시, 12월1일 오후 2시에 ‘미국명문대학 유망전공 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메디프렙은 이번 설명회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과 미국명문주립대의 유망전공에 진학하기를 희망하거나, 미국에서 약사 또는 의사를 꿈꾸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국내 입시를 떨쳐내고 세계를 무대로 진출할 수 있는 유학 정보를 주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메디프렙 센터장은 “국내 대학 입시는 매년 바뀌는 정책과, 난이도 조절 실패, 바늘구멍 정시, 입시부정행위 등으로 열심히 공부해온 학생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재수는 필수라는 말 대신, 시선을 돌려 국내 입시에 쏟았던 노력과 열정을 미국 명문주립대학교에서 STEM에 해당하는 유망전공을 공부하거나, 약사와 같은 라이센스를 취득한다면, 우물 안 개구리에서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에선 참석한 모든 학생과 학부모에게 학생의 내신 등급별 진학 정보 제공과 필요 교육 등을 안내하며, 개인 사정 등으로 설명회를 참석하지 못한 학생과 학부모는 전화나 1:1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프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신청은 무료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