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뉴스

[미래한국] 메디프렙 '미국약대, 국제의대' 입시 설명회 개최

작성자메디프렙
  • 작성일2016.12.08
  • URL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약대, 의대 전문 컨설팅 및 교육기관인 메디프렙은 미국약대와 국제의대의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입시 설명회에서는 미국약대 MCPHS 입학사정관을 초청하여 미국 의료시장 현황과 미국약사, 의사의 전망 그리고 미국약대 MCPHS와 국제의대 SGU의 입학전형 및 프로세스를 안내한다.

메디프렙은 취업률 1위, 연봉 순위 1위의 메사추세츠 약의학 대학교 (Massachusetts College of Pharmacy & Health Science : MCPHS) 입학 인터뷰 기관이며, 미국의사 배출 세계 1위인 세인트 조지스 국제의과대학교(Saint George’s University : SGU)의 한국 공식 Agent이다.

미국에서 의사나 약사는 신의 직업이라 불리지만, 유학생의 입장에선 미국에서 의사나 약사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에 메디프렙은 ‘가능성을 현실로’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어렵게만 보이던 미국 의사 약사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메디프렙은 미국약대, 국제의대에 진학 혹은 편입 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입학원서와 서류관리, 인터뷰 준비, 에세이 준비 등 모든 입학에 필요한 서류 핸들링뿐만 아니라, 입학 전 과학몰입교육, 장학금 지원, 본교에서의 생활 및 적응까지 밀착관리를 통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디프렙 최정욱 대표는 "고등학생, 대학생뿐만 아니라 대학졸업자들까지도 자신에게 맞는 의료학과에 진학할 수 있도록 개별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에서 공부한 학생들은 과학과목의 내용보다는 과학과목을 영어로 배워본 적 없는 것이 가장 큰 핸디캡이므로, 그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MCPHS 1학년 교과과정을 국내에서 미리 선행 학습한다. 이는 본교에서의 성공적인 유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서울설명회는 12월 10일(토), 12월 17일(토)에 강남 대치동의 메디프렙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부산설명회는 12월 15일(목) 부산 사상국제화센터 대강당, 20일(화) 부산 NCSI 한국대표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프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경우 개별상담을 예약할 수 있다.

출처 : 미래한국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