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직종·유학생 현황

임상 간호사

작성자메디프렙
  • 작성일2016.10.28
  • URL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임상 간호사? 간호사는 간호사인데  임상 간호사가 있다?

 

간호 분야의 전문 교육을  통해 지식과 기술을 습득 후 상급실무를 수행하는 간호사 제도로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가진 간호사가  임상 간호사입니다.

 

임상 간호사 중  가장 인기 있고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는  바로 마취 간호사인데요. 마취 간호사의 권한은  실로 어마어마합니다.

 

임상 간호사이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마취를  시행할 수 있으며  처방과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병원에 가면  환자에게 임상 간호사에게 진단 받을지 의사에게 진단  받을지 물어보는데요.

 

임상 간호사는   진료비용이 조금 낮아지기 때문에  선호하는 환자가  많다고 합니다.

 

이처럼 미국에서  임상 간호사는  의사와의 권한과  비교할 때 차이가 별로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봉은 일반 간호사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높으며 평균 1억 5천만원 이상입니다.

 

MCPHS의 임상 간호사 과정은 연봉, 근무 환경, 사회적 지위를 보장해주는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취업률 98%를 자랑하고 있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간호학에 관심이 있다면 간호학과 졸업 이후 임상실습 경험을 쌓아2년 석사학위 과정을 통해 임상 간호사에 도전하세요.

 

이제 ‘전문 간호사’에  도전해보세요.“  메디프렙과 함께 하시면  ”  가능성이 현실이 됩니다

상단바로가기